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1년 운세 무료 사이트 2곳
    story 2020. 12. 8. 03:32
    반응형

    무료로 보는 2021년 운세

    다사다난했던 2020년이 어느새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2020년은 올해초부터 시작했던 코로나 바이러스의 유행 때문에 마음놓고 여행을 떠나지도 못했고 경제적인 어려움을 토로하는 분들도 크게 늘어난 시기였습니다. 다행히도 백신 개발 소식이 연이어 들려오면서 새롭게 다가오는 2021년은 마스크 없이 마음놓고 거리를 돌아다닐 수 있는 새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연말과 연초가 되면 연례 행사처럼 하는 몇가지 일들이 있습니다.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인사나 선물을 전달하거나 의미있는 일을 하기 위해 새로운 목표를 정하기도 하고 해돋이를 보러 여행을 떠나기도 합니다. 그리고 새해의 운세가 어떨지를 점쳐보기 위해 토정비결이나 신년운세를 찾아보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런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2021년 운세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정비결과 신년운세

    2021년 운세를 찾아본다면서 값비싼 돈을 내고 운세를 보거나 용하다는 점집을 찾아다니면서 운세를 보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물론 그런 방식을 통해서 새해의 운을 점쳐보는 것도 좋지만 어디까지나 운세라는 것이 과학적으로 입증된 것은 아니기 때문에 단지 재미로만 살펴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재미로만 보는 것이 좋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굳이 돈을 내가면서 유료 운세를 찾아보는 일은 없고 유료 못지 않게 퀄리티가 좋은 무료 운세 서비스를 가끔씩 이용하는 편입니다. 오늘은 제가 이용하는 2021년 운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2곳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모든 바로가기 링크는 본문 하단에 첨부해놓았으므로, 본문을 천천히 읽어보신 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신한생명 무료 운세

    2021년 운세 사이트를 검색할 때 가장 많이 나오는 곳 중 하나입니다. 이미 몇해전부터 퀄리티가 뛰어난 무료 운세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유료 못지 않은 상세한 해설이 장점으로 제가 가끔씩 운을 점쳐보고 싶을 때 항상 이용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 토정비결, 월간 운세, 평생 운세
    • 재물운, 애정운, 별자리 궁합, 꿈해몽, 심리테스트
    • 사상오행 분석 등

     


    농협 무료 운세

    농협 홈페이지에서도 2021년 운세 무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무료임에도 유료 못지 않은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해설이 매우 상세하고 월별 운세를 캘린더 형태로 제공해서 읽는 재미가 아주 쏠쏠합니다. 날짜별 점수를 표기해주고 있기 때문에 점수가 낮은 날에는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넌다는 마음으로 생활에 임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 토정비결, 정통운세, 종합운세, 성격, 동물점
    • 재물운, 애정운, 궁합, 별자리, 혈액형 궁합, 띠별 운세
    • 사상오행, 심리테스트, 꿈해몽 등

     

     


    신한생명 무료운세 : 바로가기

    농협 무료운세 : 바로가기


     

     

     

    재미로 봐야 좋아요

    2021년 운세가 좋게 나오던 나쁘게 나오던 상관하지 말고 그냥 재미로만 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운세라는 것이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연구되었다거나 입증된 것이 결코 아닙니다. 운세가 좋게 나오면 그냥 기분좋게 웃어 넘기면 되는 것이고, 반대로 운세가 나쁘게 나왔더라도 그냥 조심하라는 의미 정도로만 받아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내 인생과 삶을 결정하는 것은 운세의 결과가 아니라 내가 실천하는 행동이기 때문에 매사에 노력하고 끊임없이 정진하며 앞으로 나아간다면 언제 어디서나 좋은 결과를 맞이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다가오는 새해는 2021년 운세 결과에 상관없이 모두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일만 있기를 기원합니다.

     

    반응형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gv70 출시일  (0) 2020.12.14
    해촉증명서 양식  (0) 2020.12.13
    쿠첸 서비스센터 전국 A/S 위치  (0) 2020.11.01
    양도소득세 자동계산 홈택스 활용법  (0) 2020.10.29
    suv차량 인기순위 2020년 Top 10  (0) 2020.10.26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