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몽어스 한국어 변경하는 방법
    story 2020. 10. 22. 02:54
    반응형

    어몽어스 한국어

    평소 PC나 모바일에 관계 없이 게임 자체를 좋아하는 저는 최근 핫하다는 게임이라면 거의 대부분 잠깐이라도 플레이를 하는 스타일입니다. 그 중에서는 제 취향에 잘 맞아서 지금까지도 꾸준히 하는 게임도 있고 반대로 다른 사람들의 평가는 좋은데 저한테는 잘 맞지 않아서 잠깐 해보고 그만 두는 경우도 많습니다. 또 일부는 게임 자체는 재미있지만 한국어가 지원되지 않거나 과도한 인앱 결제 요구나 최적화 문제로 플레이를 포기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여하튼 요즘 사람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게임은 어몽 어스라는 게임입니다. innersloth라는 제작사에서 2018년부터 출시한 게임인데 안드로이드, 아이폰 등의 모바일 기기 뿐만 아니라 PC 스팀에서도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습니다. 출시 자체는 꽤 오래된 게임인데 이제서야 유저들에게 빛을 발하고 있는데 아주 재미가 쏠쏠합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어몽어스 한국어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몽어스 한국어 관련 글
    명륜진사갈비 쿠폰 3000원 발급 방법
    청년 구직활동지원금 최대 300만원 신청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3.3% 금리 받는 법
    재도전 장려금 50만원 온라인 신청
    연봉 3000 실수령액 계산기

     

     

    간단한 어몽어스 한국어 설정법

    Among Us라는 게임을 설치해서 실행했을 때 사람들이 가장 많이 난감해하는 것중 하나가 언어입니다. 시작 언어가 영어로 설정된 탓에 영어를 잘 모르는 사람은 처음 게임을 시작하는 것도 어려워하고, 설령 게임을 시작했다고 하더라도 언어 때문에 제대로 된 플레이 방식도 익히지 못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어찌어찌 플레이를 하더라도 금새 흥미를 잃고 한두판 정도만 하다가 삭제를 하는 일도 많습니다. 하지만 알고보면 이미 한국어를 지원하는 게임입니다. 어몽어스 한국어 설정법은 너무나 간단합니다.

     

     

    어몽어스 한국어 선택하는 방법

    기본 설정된 언어는 영어이지만 메뉴에 들어가보면 영어 이외의 언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한국어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다만 어몽어스 한국어 설정법을 모르는 경우가 많다보니 이렇게 재미있는 게임을 즐기지 못하는 유저들이 참 많습니다.

     

     

    1. 스마트폰에 Among Us 게임을 설치합니다.
    2. 게임을 실행하신 후 화면 하단의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버튼을 선택합니다.
    3. 설정창이 실행되면 우측 상단의 Data 메뉴를 선택합니다.

     

     

    • Data 메뉴를 선택하면 Language 메뉴에서 세계 여러 나라의 언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어몽어스 한국어 버전을 플레이 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이 Korean (한국어)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한국어 선택을 하면 아래와 같이 게임 인터페이스가 한국어로 변경됩니다.
    • 만약 한국어를 선택했음에도 언어가 한국어로 변경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게임을 완전히 종료하신 후 재실행 하시면 됩니다.

     

     

    요약하면?

    어몽어스 한국어 설정법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게임 설치
    2. 실행
    3. 톱니바퀴 버튼 선택
    4. 우측 상단 Data 선택
    5. Language에서 Korean (한국어) 선택

     

     

    게임 설치하는 방법은?

    Among Us를 플레이 하고 싶은 분은 모바일 또는 PC에서 모두 설치하여 즐길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중에 더 편한 것을 선택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의 모바일 버전은 기본 설치 및 플레이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PC 스팀 버전의 경우 5,500원의 비용을 지불하여야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버전 아이폰 버전 PC 스팀 버전

     

     

     

     

     

    Among Us 게임 팁

    지금까지 어몽어스 한국어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한국어 설정을 했더라도 정작 게임하는 방법을 모르면 즐겁게 플레이를 할 수 없습니다. 초보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몇가지 요소들의 팁을 종합적으로 요약해보았습니다.

     

    킬각

    초보들은 미션 화면을 본다고 집중을 하다가 정작 주변 경계가 쉬워지면서 임포스터에게 킬각을 내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 혼자서 단서를 찾는다고 돌아다니다가 외진 방이나 시야가 잘 닿지 않는 곳에 나홀로 들어갔다가 임포스터를 만나는 일도 비일비재합니다. 크루원이 됐다면 혼자서 돌아다니지 말고 되도록 3인 이상 돌아다녀야 누명을 뒤집어 쓰거나 외롭게 킬을 당하는 일이 없습니다. 항상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질 수 있는 알리바이를 만들고 다녀야 합니다.

     

    누명 피하기

    단서를 찾고 추리를 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다른 사람들에게 임포스터로 의심을 받지 않는 것 입니다. 아무리 열심히 플레이를 하더라도 다른 사람들에게 임포스터로 낙인을 찍히는 순간 게임은 끝입니다. 단독 행동이 많거나 2명 이하의 소수로 돌아다닐 경우에는 정당한 알리바이를 만들어내는 것이 어렵습니다. 한 장소에 오랫동안 머무르지 말고 크루원들끼리는 시야는 들어오되 거리는 어느 정도 떨어진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번 더 생각하기

    확정 시민 미션에 대해 강력하게 어필하는 사람이 있더라도 절대로 그냥 믿어서는 안됩니다. 단순히 말 뿐이고 증거도 없기 때문입니다. 확시 미션 어필은 반드시 알리바이를 충분히 들어보고 고려해서 판단해야 합니다. 임포스터가 2명 이상이면 분위기를 몰아갈 수도 있기 때문에 적어도 2명 이상이 확정 미신 미션을 봐주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 뉴스

     

    [이슈] 일상에 스며든 '어몽어스' 캐릭터 유튜브서 '열풍'

    마피아 게임 '어몽어스' 열풍이 한창이다. 지난 2018년 출시된 '어몽어스'는 올해 역주행에 성공하며 3분기에는 모바일게임 다운로드 횟수 1위, 월간 활성 사용자(MAU) 2위 등을 기록하며 흥행을 이

    game.dailyesports.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