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요금제
    story 2020. 12. 21. 00:03
    반응형

    넷플릭스 요금제

    요즘처럼 코로나 때문에 외출도 마음대로 못나가고 영화관도 찾지 못하는 시기에는 집에서 최신 영화나 드라마를 시청할 수 있는 영상 콘텐츠 플랫폼이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유튜브 오리지널, 왓챠, 넷플릭스 등이 있는데 최근 한국에서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은 바로 Netflix입니다. 킹덤, 스위트홈, 종이의 집, 엘리트들, 위쳐, 기묘한 이야기, 하우스 오브 카드, 마블 시리즈, 루시퍼, 센스8, 너의 모든 것 등 국내외 드라마나 영화를 가리지 않는 풍부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저처럼 비디오 스트리밍 플랫폼을 이용해보지 않았던 사람도 연일 인기 검색어에 오르고 내리는 드라마들 때문에 한번쯤은 나도 시청을 해볼까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실제로 저는 얼마전 출시된 스위트홈이라는 드라마 때문에 드디어 넷플릭스에 가입을 하기로 했는데요. 오늘은 넷플릭스 요금제 종류와 1개월 무료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간단하게 요약한 넷플릭스 요금제 종류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비디오 다운로드나 스트리밍은 편당 요금제를 지불합니다. 하지만 넷플릭스 요금제는 개념이 조금 다릅니다. 월 요금만 결제하면 시청횟수나 콘텐츠에 제한 없이 모든 드라마나 영화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물론 넷플릭스 요금제 종류에 따라 화질 등에 차이는 존재합니다.

     

    넷플릭스 1개월 무료 체험 신청 방법은 본문 하단에 첨부하였습니다.

    ※ 넷플릭스 요금제를 천천히 살펴보신 후 적정 요금제를 선택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변경은 자유롭다.

    넷플릭스 요금제는 어떤 것을 선택해서 사용하는지와 관계 없이 사용자가 원하는 즉시 다른 요금제로 변경하고 취소하는(해지) 것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1개월 무료 기간을 충분히 활용하신 후 원하는 넷플릭스 요금제를 선택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구분

    넷플릭스 요금제는 총 3가지이며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엄으로 구분됩니다. 어떤 멤버쉽을 선택하든지 시청 가능한 콘텐츠에는 제한이 전혀 없습니다. 다만 화질과 동시 접속 가능 기기수에 제한이 있습니다. 최고로 좋은 화질로 시청하고 더 많은 기기에서 동시 접속을 원한다면 프리미엄 요금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종류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1개월 요금

    9500원

    12000원

    14500원

    동시 접속 가능 기기수

    1대

    2대

    4대

    콘텐츠 저장 가능 기기수

    1대

    2대

    4대

    무제한 시청

    가능

    가능

    가능

    TV, 노트북, PC, 스마트폰, 태블릿 시청

    가능

    가능

    가능

    HD 화질 지원

    미지원

    지원

    지원

    UHD 화질 지원

    미지원

    미지원

    지원

     

     

     

     

     

    변경 및 해지 방법

    원하는 넷플릭스 요금제를 선택하고 결제를 했더라도 언제든지 멤버쉽을 다른 것으로 변경하거나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멤버쉽 가입 (재가입 포함) 첫달은 무료로 상위 요금제로 업그레이드를 해주기 때문에 첫 달에는 베이직 또는 스탠다드 요금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료 업그레이드 대상자는 한달이 끝나면 요금제 유지 및 변경 여부를 사용자에게 확인하므로 자동으로 원래 요금제로 변경되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결제 날짜는?

    넷플릭스 요금제 가입 날짜로 요금이 자동으로 청구됩니다. 다만 31일과 같이 달에 따라 없는 날짜에 해당하는 경우 그 달의 마지막 날짜로 요금이 결제됩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넷플릭스 요금제 가입이 아닌 경우에는 해당 업체 (IPTV : KT, SKT, LG 등)의 결제 날짜로 요금이 청구됩니다.

     

     

     

     

     

    스위트홈 너무 재미있어요.

    제가 넷플릭스 요금제를 결제하게 만든 콘텐츠입니다. 유명 웹툰을 원작으로 제작된 드라마로 회당 제작비만 30억에 이를 정도로 고퀄리티 CG와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가 압권입니다. 웹툰을 본 적이 없어도 시청하는데 전혀 문제는 없습니다. 프로틴이나 연근이 등의 원작에 나오는 괴물의 특징이 아주 잘 살아있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1개월 무료 신청 : 바로가기

     

     

    넷플릭스 요금제 1개월 무료 신청은 첫 회원가입 신청자에게만 주어지는 혜택입니다. 이미 회원가입을 한 경우에는 1개월 무료 혜택을 제공받을 수 없습니다. 무료 멤버쉽이 종료되기 전에 해지하면 요금이 청구되지 않으므로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추천 콘텐츠

    매달 지불되는 넷플릭스 요금제가 전혀 아깝지 않을 정도의 콘텐츠가 아주 풍부합니다. 저는 고화질 시청을 원해서 넷플릭스 요금제를 프리미엄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집에 4k 모니터나 TV를 사용하고 있는 분이라면 프리미엄 넷플릭스 요금제를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재미있는 드라마나 영화는 화질 좋게 봐야 훨씬 더 재미있게 느껴집니다.

     

    기묘한 이야기

    넷플릭스라는 플랫폼에 대한 흥미를 유발한 콘텐츠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어떤 한 소년이 납치되면서 마을에 알 수 없는 일이 벌어지는 스토리로 초능력을 가진 소녀가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이야기입니다.

     

     

     

     

    킹덤

    한류 콘텐츠라 해도 과언이 없는 좀비 드라마입니다. 아마 넷플릭스 요금제 가입자 중에서 킹덤 때문에 가입한 사람들이 많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국내외를 불문하고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조선이 배경이지만 좀비물과 합쳐지면서 특이하면서도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 덕분에 전세계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현재 시즌3 제작이 확정된 상태입니다.

     

     

     

     

    종이의 집

    제가 넷플릭스 요금제를 결제하자마자 처음으로 정주행을 한 드라마입니다. 천재 1명과 8명의 도둑들이 돈을 훔치는 내용인데 워낙 스토리가 짜임새있고 긴장감이 넘쳐서 아주 재미있게 본 드라마입니다.

     

     

     

     

     

    위쳐

    게이머들이라면 익숙한 위쳐3라는 게임을 원작으로 제작된 드라마입니다. 위쳐라는 직업을 가진 게롤트와 시리가 여행을 하면서 겪게되는 긴장감 넘치는 전투가 담겨있는 드라마입니다. 게임 원작 드라마이지만 워낙 비주얼이 뛰어나고 스토리가 재미있다보니 게임을 해보지 않은 사람도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너의 모든것

    뉴욕에 거주하는 조라는 주인공이 한눈에 반한 벡이라는 사람의 마음을 얻기 위해 어떤 방법도 가리지 않는 로맨스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언뜻 소개만 보면 로맨틱 코미디인것 같지만 스릴러 장르이기 때문에 심장의 두근거림을 느끼면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등장하자마자 1·2위... 웹툰 원작 드라마, 넷플릭스 석권

     

    www.chosun.com

    반응형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0) 2020.12.29
    전세 계약 갱신 청구권  (1) 2020.12.22
    기초생활수급자 자격요건  (0) 2020.12.19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0) 2020.12.18
    국민연금 수령나이  (0) 2020.12.17

    댓글

Designed by Tistory.